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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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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저격우유 2020. 6. 4. 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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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구축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이 더 이상 효과적인 도구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착각하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이 한동안 사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래되지 않았다.


이메일 마케팅은 이메일을 흥미롭고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새로운 전략과 기술의 개발을 통해 항상 발전하고 있다.


다음 팁을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 전자 메일을 만드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청중들이 여러분의 확장을 도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그들의 친구를 사귀도록 유인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아라.


친구로부터 전달된 사본을 받은 모든 사용자도 등록할 수 있도록 이메일 상단에 구독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고객 기반은 쉽고 효과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보내는 모든 이메일에 대해 하나의 분명한 메시지를 생성해야 한다.


당신은 지루한 고객이나 뉴스레터의 너무 많은 콘텐츠에 압도되는 고객들을 원하지 않는다.


메시지를 선택하고 요점을 분명히 하고 집중해라.


당신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불필요한 정보를 받지 않을 때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 다른 기법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에 대해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다.


당신은 또한 지역 이메일 마케팅 수업과 워크숍에 참석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서비스 및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가입자들이 구입할 가능성을 증가시켜야 한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신제품에 대해 알리고, 기존 제품을 상기시키거나, 특별 할인 또는 할인을 제공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주요 휴일을 전후하여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을 보내면서 시간이나 리소스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사무실과 컴퓨터를 멀리하거나 다른 문제에 몰두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이메일이 거래된다.




분명한 수신 거부 링크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구독 취소 링크를 제공하고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정하려는 경우 모든 사용자들은 당신에게 부담을 느끼지 않고 선택권이 있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각 전략에 일관되고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집요해야 하지만, 적절한 소비자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업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잘못된 고객에게 집요하게 굴면 그들을 짜증나게 할 뿐 아니라 당신의 시간을 더 낭비하게 된다.




점점 더 많은 개인들이 매일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그러한 사용자들 중 많은 수가 당신의 고객일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장치들은 고급 컴퓨터의 해상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단어 수와 그래픽의 세심한 사용이 매우 중요해진다.


제한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해당 제한사항 내에서 작업하십시오.




당신은 특별한 이메일을 위해 당신의 형식을 바꾸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메일이 일반적으로 HTML인 경우 일반 텍스트로 보내 보십시오.


당신의 메시지가 잘 쓰여진다면, 일반 텍스트는 개인적인 터치를 더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연결됨을 느끼게 된다.




비록 이것이 명백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캠페인 목록에 있는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은 종종 간과되는 일이므로, 그들이 모두 정확한지 확인하라! 주소를 찾거나 잘못된 이메일을 다시 받는 것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무의미한 시간 낭비야!



당신의 메시지는 가능한 한 개인적인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고객들은 비인격적이거나 싱거운 메시지보다 이런 종류의 메시지에 더 긍정적이다.


당신의 고객들도 만약 그 메시지가 회사의 사장이나 CEO로부터 온 것이라면 더 호의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이메일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을 추가한다면, 당신은 나쁜 평판을 얻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 공급자가 수많은 불평을 접수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고객으로 떨어뜨리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귀사의 제품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고객의 메일링 리스트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상위 고객들과 그들의 모든 연락처가 당신의 이메일을 받기를 원한다.


당신은 심지어 그러한 리스트가 당신의 주제에 진정으로 헌신적인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말함으로써 그러한 리스트의 배타성을 강조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권위의 목소리를 기를 수 있고 동시에 정말로 집중된 목록을 개발할 수 있다.




분명히, 마케팅 이메일은 여전히 꽤 효과적이다.


캠페인 전략 초안을 작성할 때 여기서 읽은 내용을 사용하면 건전한 의사 결정과 수익 증대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생각을 모아 업무에 투입하십시오!